자카르타 아버지 앙상블 단장 이선현 신년사 - 자카르타 경제 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루피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01-08 10:00 조회4,635회 댓글0건본문
교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카르타 아버지 앙상블 단장 이선현 입니다.
2015년 청양띠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자카르타 아버지 앙상블에 보여주신 성원에 온 단원의 마음을 모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자카르타 아버지 앙상블은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아버지들로 구성된 합창단입니다. 3년전 5명이 노래로 스트레스를 풀고자 중창단을 결성한 게 엊그제 같은 데, 어느새 30여명이 넘는 합창단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올해 앙상블의 목표는 6월로 예정된 정기 연주회에 더 많은 단원이 함께 무대에 올라 남성의 중후한 하모니를 여러분께 들려 드리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새해 시작부터 새로운 곡들을 연습할 예정입니다. 언제나 관심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기다리고 있습니다.
노래란 그 자체로 힐링 기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함께 어우러져 서로 배려하며 만들어 내는 하모니가 주는 묘한 즐거움이 삶에 새로운 활력소가 됩니다. 2015년도에도 멋진 무대를 준비하여 인도네시아에 계시는 교민들께도 노래를 통해 행복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카르타의 유일무이한 한인 남성합창단으로써의 자부심을 가지고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하오니, 아버지 앙상블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생기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노력한 만큼 거두는 한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며,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원문 : http://pagi.co.id/bbs/board.php?bo_table=spotlite_2015&wr_id=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