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입찰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다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4-11-08 16:37 조회36회 댓글0건첨부파일
- 공지번호-2024-05-2025년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입찰공고_청사관저 경비_국문241106.hwp (184.5K) 0회 다운로드 DATE : 2024-11-08 16:37:44
- 공지번호-2024-05-2025년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입찰공고_청사관저 경비_국문241106.pdf (273.1K) 0회 다운로드 DATE : 2024-11-08 16:37:44
본문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입찰공고 제2024-05호)
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2025년도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
||||
용역현장 |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청사(본관,영사동) 및 관저 |
||||
용역기간 |
2025.1.1.~2025.12.31. (1년) |
||||
용역내용 |
붙임 과업내용서 참조 |
||||
총사업비 |
IDR 2,277,823,866 |
입찰 공고 및 개시일시 |
2024.11.08.(금) |
||
기초금액 |
IDR 2,277,823,866 |
입찰참가·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11.15.(금) |
||
|
추정가격 |
IDR 2,027,263,241 |
개찰일시 |
2024.11.19.(화) 10:00 |
|
부가가치세 |
IDR 250,560,625 |
개찰장소 |
주인도네시아대사관 |
||
적격통과점수 |
85점 이상 |
낙찰 하한율 |
87.995% |
2.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한국인이 경영하는 현지업체(PMA/PMDN) 또는 현지업체(PMDN) 중 주재국 인도네시아 법령(확인)에 따라 경비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인허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은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주재국 법령에 따른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사업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
3. 현장설명
가. 본 공사 관련 현장설명회는 11.12(화) 10시에 실시할 계획(아래 과업내용서 참조)인바, 내용을 충분히 사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상기 내용을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4. 입찰(견적제출) 방법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으로 일반경쟁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입찰신청서는 메일로 접수(jahkim68@mofa.go.kr) 가능하며, 입찰신청서에 입찰가격 및 입찰보증금액은 기입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 당일 입찰가격 제안서는 현장에서 기입 후 비공개 제출합니다.
5. 제출서류
가. 1)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1] / 2)보안서약서 1부[첨부2]
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첨부3]
다. 관저, 청사 각각의 상세 견적서 1부
라. 주재국 경비사업 인허가 및 사업등록증 1부
마. 실적소개서(최근 5년간 해당 용역 제공 실적, 현 고객사 등 관련 간략한 소개 자료) 1부
바. 적격심사 시 경영상태 평가기준인 기업신용 평가등급과 재무제표, 세금납부 제증명서 각 1부
사. 낙찰업체 실제 경비인력에 대하여 주재국 관계기관에서 발급한 신원조사서(SKCK)제출 요청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에 참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결정
※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참석 불가능시, 위임장을 통한 해당회사 대리출석 추첨진행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라. 선순위자가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
마.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예정자를 결정
7. 입찰결과 발표: 2024년 11월 22일(금) 이후, 대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8.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
심사분야 |
심 사 항 목 |
배점한도(점) |
||||||||||||||||||||||||||||||||||||||||||||||||||||||||||||||||||||||||||||
Ⅰ.해당용역 수행능력 |
1.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재무제표, 세금납부 제증명서 중 평가가능 자료에 근거하여 심사 |
25 |
||||||||||||||||||||||||||||||||||||||||||||||||||||||||||||||||||||||||||||
2. 신인도 |
인도네시아 우수기업 선정 등 관련자료 제출시 가점 부여 |
+4.25~△2.0 |
|||||||||||||||||||||||||||||||||||||||||||||||||||||||||||||||||||||||||||||
Ⅱ.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
인도네시아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 준수여부 등 |
5 |
|||||||||||||||||||||||||||||||||||||||||||||||||||||||||||||||||||||||||||||
Ⅲ. 입찰가격 |
※ 하기 입찰가격 평점산식 참조 |
70 |
|||||||||||||||||||||||||||||||||||||||||||||||||||||||||||||||||||||||||||||
Ⅳ. 결격사유 |
부도,파산우려로 인한 계약이행 불가 판단,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미제출, 인허가등록 및 인력보유 미충족 등 사유 |
△20 |
|||||||||||||||||||||||||||||||||||||||||||||||||||||||||||||||||||||||||||||
합 계 |
|
100 |
|||||||||||||||||||||||||||||||||||||||||||||||||||||||||||||||||||||||||||||
① 경영상태 평가기준 (평가가능 자료에 근거하여 심사) ㄱ. 신용평가등급
ㄴ. 재무제표 평가기준
ㄷ. 세금납부 제증명서
② 입찰가격 평점산식 ․ * 다만,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4%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4%인 경우의 점수 적용[55점]) - | |는 절대값 표시임.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③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
|
9.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시행령 제37조제2항에 규정된 현금으로 대사관에 납부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해당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은 국고에 귀속
10. 기타사항
가. 응찰자는 과업내용서, 입찰공고,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최종 낙찰자 확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보안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기타서류을 제출해야 하며, 계약보증금(계약액의 100분의 10) 현금납입 또는 보증서로 제출을 해야 합니다.
다. 계약에 별도로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는 계약에서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분쟁은 계약당사자가 쌍방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고 재판시 관할은 대한민국 외교부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라. 기타 상세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ㅇ +62 21 2967 2555 (내선 1205)
2024. 11. 07
주인도네시아대사관
과 업 내 용 서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2024. 11.
주인도네시아대한민국대사관
목 차
I. 개요 1.과업명............................................................. 1 2.목적................................................................ 1 II. 인원배치 및 근무현황 3. 근무원칙 .................................................................................. 1 4. 근무구역 .................................................................................. 2 5. 근무인원 및 근무형태 ........................................... 2 6. 근무자의 자격 ..................................................... 2 7. 근무복 지급 등 .................................................... 2 8. 세부사항 ............................................................ 3 9. 기타사항 ............................................................ 4
|
I. 개 요
1. 과업명 : 2025년도 주인도네시아대한민국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2. 목 적
O 대사관 및 관저 각종 시설물을 도난, 파괴, 화재, 재해 등으로부터 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출입 민원인에 대한 안내로 고객만족도 증대에 기여
3. 근무원칙
O 평상시
- 청사 및 관저 정문 및 후문에 주재하여 수상한 사람, 잡상인, 위험물 진입, 물품의 반․출입 감시 및 주차장 관리 등 배치 감시
- 청사 및 관저 영내를 정기․수시로 순회하여 질서유지 및 화재, 도난 예방 점검
- 침입방지시스템 작동상태 수시 점검 등 경비설비의 감시 및 대기
- 출입구의 제한 및 감시, 영내를 순회하여 화기점검, 문단속 확인, 누전 등 안전태세 유지
- 폭풍, 수해, 지진, 화재 등의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방화, 방수, 방전 등 응급 대비태세 유지
- 출입문 개폐, 비상용설비의 유지관리, 방범 도난방지, 유실물 보관 관리, 출입대장 작성 및 보고 등
O 비상시
- 대응조치 활동의 솔선
- 피해의 최소화, 대피자 피난유도 등의 조치
- 대사관 담당직원에게 즉각 연락 및 관할 경찰서, 소방서에 신속 통보
II. 인원배치 및 근무사항
4. 근무구역
ㅇ 주인도네시아대한민국대사관 청사(본관/영사동) 및 관저
5. 근무인원 및 근무형태
ㅇ 경비원 : 근무인원 총 23명 (청사 본관 및 영사동 19명, 관저 4명)
구분 |
경비 용역 |
|
배치 인원 |
비고 |
|
본관동 |
(평일 주간) 6명 (평일 야간·휴일) 3명 |
경비원 19명 12시간 교대근무 |
영사동 |
(평일 주간) 5명 (평일 야간·휴일) 1명 |
|
관저 |
(평일·휴일 주간) 2명 (평일·휴일 야간) 1명 |
경비원 4명 8시간 교대근무 |
※ 입찰社의 경호기준에 따라 경비용역원 구성 및 근무시간 적용이 가능하다.
ㅇ 관저 경비 필수시스템 및 장비 및 용품
장비 및 용품 |
수량 |
필수여부 |
Panic Button System |
1 |
◎ |
PR24 |
3 |
◎ |
Safety helm PKD |
3 |
◎ |
Safety vest PKD |
1 |
◎ |
Raincoat |
2 |
◎ |
Flash Light |
1 |
◎ |
Emergency Lamp |
2 |
◎ |
Traffic Wand |
1 |
◎ |
Umbrella |
3 |
◎ |
Rubber Bootshoes |
2 |
◎ |
Handphone |
1 |
◎ |
P3K box / FAK |
1 |
◎ |
Visitor Card |
12 |
- |
Metal Detector |
1 |
◎ |
Search Mirror |
1 |
◎ |
HT (무전기) |
7 |
◎ |
※ 관저 패닉시스템 설치 후 패닉버튼을 사용할 경우, 최단거리 순찰팀 투입가능 업체
6. 근무자의 자격
O 경비원 업무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신체 건강하며 사상이 건전한 자로 채용 배치한다.
O 경비원 대사관 배치 전, 반드시 과거범죄이력조회를 거친 후 이상이 없는 자에 대해서만 현장 배치 근무토록 한다.
7. 근무복 지급 등
O 근무자는 통일된 복장 등을 구비하여야 하며, 부적당하다고 인정되어 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계약업체는 즉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8. 세부사항
O 경비 근무결과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근무 결과를 대사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대사관 담당직원에게 보고한다.
O 근무자의 병가나 휴가 및 기타사유로 근무가 불가할 경우, 사전에 보안담당관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즉시 교체인원을 현장에 투입한다.
O 출입자의 신원, 용무 및 출입 물품의 종류, 용도 등 필요한 사항을 확인한 후 기록을 유지한다.
O 순회점검을 철저히 한다.
- 위험물 또는 지참물의 부당한 반․출입과 일과시간 후 영내 시건장치 점검을 철저히 하여야 한다.
- 출입통제 장치 및 침입감시시스템 등 각종 경보설비의 작동여부를 수시 확인한다.
-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화재 및 수해의 위험이 있을 때에는 관계부서와 긴밀히 협조하여 인명 및 재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긴급대책을 강구한다.
- 행사 등 필요 시 대사관의 요청에 따른 특별업무를 수행하여야 한다.
O 비상시의 근무자세
- 화재발생 초기에는 우선 화재발생을 영내에 알려 대피시키는 한편 자체 소화 작업에 임한다.
- 관계 소방기관에 긴급 연락한다.
- 차량 사고 발생 시 병원 등 관계기관에 즉시 통지한다.
- 대사관 담당직원에게 즉시 통지한다.
- 도난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관할 경찰서에 연락하고 현장을 정확히 보존한다.
- 청사 및 관저 주변의 이상활동 및 공사가 있을 경우 즉시 통지한다.
O 교체인원발생 전, 반드시 담당직원에게 사전에 전달하며 해당 교체인원 인적사항서류 및 신원조사서를 납부한다.
O 경비원들은 대사관에서 제공한 전자순출시스템을 사용해 정해진 지역을 수시로 순찰해 전자기록을 남긴다.
9. 기타사항
O 계약업체는 본 계약서에 의한 용역업무의 개시와 동시에 근무규정과 업무수행에 필요한 교육을 충분하게 해당 소속직원에게 실시하여야 한다.
O 계약업체는 해당 소속직원 개개인과 최저임금법의 범위를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급여를 지급토록 하며, 만약 동 법령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계약업체가 진다. /끝/
<입찰참가신청서> [첨부1] ※ 반드시 입찰액 및 입찰보증금 미기입 후 메일 접수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
신청인 |
상호또는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소 |
|
전화번호 |
|
||
대표자 |
|
주민등록번호 |
|
||
입찰개요 |
입찰공고(지명)번호 |
제 2024-05호 |
입찰일자 |
. . . |
|
입찰건명 |
2025년도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
||||
입 찰 액 ∙ 입 찰 보 증 금 |
입찰액 |
∙ IDR : (+ppn) |
|||
납부 |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 ∙ 보증액 : 금 IDR ∙ 보증금 납부방법 : |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기관의 입찰 관련, 대한민국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첨부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통 2.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통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서명과 동일한 서명이 있는 인도네시아정부기관에서 발행한 신분증 가능 3. 그 밖에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4년 11월 일 신청인 (인) 주인도네시아대사 귀하 |
<보안서약서> [첨부2]
보 안 서 약 서
본인은 2024년 11월 일부터 2025년도 대사관 청사․관저 경비용역 입찰 관련,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한다.
1. 본인은 입찰과정에서 지득한 제반사항을 입찰기간 중은 물론 동 계약 기간 및 만료 이후에도 일체 누설하지 않을 것을 서약한다.
2. 본인 및 종사자는 「보안업무규정」(대통령령), 「보안업무규정 시행규칙」(대통령 훈령), 「외교부 보안업무규정 시행세칙」(외교부 훈령)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임을 서약한다.
가. 외교부 「보안업무규정」
나. 외교부 「보안업무규정 시행규칙」
다. 외교부 「보안업무규정 시행세칙」
라. 「형법」 제127조(공무상 비밀누설)
2024년 11월 일
용역회사명 :
직 책 :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주인도네시아대사 귀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첨부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제 2024-05호
- 용역건명 : 2025년도 주인도네시아대사관 청사 ․ 관저 경비용역
1. 낙찰 업체로 선정될 시 인건비는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을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 ★ 예정가격 :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예정가격 ★ 사정율 : 원가계산가격 대비 예정가격의 비율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A) : 원가계산가격 중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사정율] ★ 낙찰율(B): 예정가격 대비 입찰가격의 비율 ★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임금 : A×B이상 |
2. 낙찰 업체로 선정될 시 인도네시아 「노동법 및 근로기준법」 등 아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최저임금제도를 준수하겠습니다.
3.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11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서명)
주인도네시아대사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