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인터넷 쇼핑 생겨서 좋아 했더만 .... 인도웹쇼핑몰(Qoo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9.♡.132.112) 작성일13-01-23 17:33 조회2,568회 댓글9건본문
댓글목록
whitetee님의 댓글
whitet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0.♡.115.244 작성일지난21일 sun block신청후 오늘(1/31) 물건도착했습니다,조금늦었지만 감사드립니다
공간이동님의 댓글
공간이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3.♡.149.151 작성일
Credit Card 결제를 진행했는데, 추가 창이 뜨면서, 결제 화면이 깨져서 나오거나, 거의 프로그래밍 글자 몇개 나오고,
정상적인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구매하지 못하고 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인한영중님의 댓글
인한영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0.♡.146.213 작성일
Fighting Blipang & Indoweb(Qoo10) !!!
<다음의 품목 = Indonesian Production>을 공급하고 싶습니다.
1. Batik Blouse
2. Diaper(For Baby & Old men)
3. Clothes (For Baby & Children)
4. Bedcover Set & Blanket
* 가능여부와 절차 & 조건 등 안내 부탁 드립니다.(jameskoo1028@naver.com)
감사합니다.
질주님의 댓글
질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7.♡.0.58 작성일
Q10 이용 해 본 소감입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현재 한국에서 인터넷쇼핑몰(G마켓)에서도 해외배송을 지원하고있습니다
어찌보면 배송관련해서는 더욱 빠르고 배송현황등 업데이트가 더욱 더 잘 이루어지고있지요
Q10 많이 이용을 해 보진 않았습니다만 브랜드 인지도를 믿고 구매를 해 본 결과..
상당히 시스템상에 문제점들이 많더군요
첫번째로 한국에서 배송되어오는 물품 배송상태를 알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만약 물건이 중간에 사라진다면? 어찌 해결 하실건가요?
둘째 배송관련 부분에 대한 컨프레임 및 문의에 대해 운영자로써 답변 및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의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그 부분에 대한 처리가 미흡합니다
저 또한 인도웹 지마켓 오픈 홍보 글에다가 댓글을 달고 또 운영자분에게 쪽지를 보내고 나서야 이제 인도네시아 세관쪽에 물건을 확인하고 있다는 답변을 받았으니까요
차라리 작년에 해외배송이 가능한 쇼핑몰에서 구매했던 기억으로는 훨씬 더 빠른 배송 훨씬 더 빠른 대응에
굳이 지마켓인도네시아 라는 브랜드를 굳이 이런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물품을 구매해야하나 하는 회의가 들더군요
이상 지마켓인도네시아를 이용 해 본 후기였습니다
인드라님의 댓글
인드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39.♡.140.101 작성일전반부의 말씀은 이베이나 아마존도 개별 단가에 배송료 ++ 등등 비스므리 함으로 귀에 쏘옥 들어오는데......후반부 말씀 중 한국인의 입맛이라????....
마니또님의 댓글
마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2.♡.151.247 작성일
안녕하세요 초록나라님,
우선 인도웹의 답변으로 기분이 언짢아 지셨다면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조금 지적해서 말씀드린다면 초록나라님의 컴플레인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기 때문에 저 또한 같은 내용으로 글을 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단순하게 추측하여 판단하는 일부 댓글에 대한 문제로 답글을 올렸던 것이니 다른 오해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록나라님의 댓글
초록나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8.♡.168.239 작성일
인도웹을 참 오래 사용했는데...
운영진의 참신한 아이디어는 항상 맘에 들었는데 가끔 운영진의 이해가 안되는 독선은... 얼마전 어떤 분도 지적하더군요.
쇼핑몰 관련 Qoo10의 운영진 분의 답변은 정말 충분히 이해 될 수 있고 이 쇼핑몰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상기 인도웹 운영진 분의 글은 ?? 컴플레인은 할 수 있으나 보이는 것 만으로 추측 ?? 하지 말라 ~~
고객이 보이는 것으로 추측을 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 ?? 그럼 뮐로 평가를 해야 하죠 ??
한가지 개인적으로 충고 드리면 Qoo10의 마켓팅에 인도웹 운영진은 상관하지 않는 것이 매출을 더 올릴수 있고 도와 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Qoo10에서 휠 ~~~ 씬 더 잘 하실 듯 ~~
자깔타님의 댓글
자깔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5.♡.101.79 작성일
수고 많으십니다.
대금 결제 방식 중에서 Bank Mandiri(ATM)로 직접 결제할 수 는 없나요?
마니또님의 댓글
마니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2.♡.151.247 작성일
죄송하게도 현재는 만디리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추후 좀 더 다양한 은행으로 결제 될 수 있도록 건의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