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 Travel에서 발리의 여행자를 위한 쉼터(라운지)를 운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h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04-17 08:58 조회4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인도네시아 발리는 세계 10대 휴양지로 많은 허니문, 가족여행, 골프여행, 동창 모임 및 행사를 위해 한국에서 오시고 계십니다.
그동안 인천에서 발리로만 대한항공과 가루다 항공의 직항이 운영되었지만 2024년 10월부터 부산에서도 제주항공 직항이 운행되고 상대적으로 항공편이 늘어나면서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항공편은 발리 도착 시간이 늦은 저녁 시간이고 다시 한국으로의 출발은 늦은 저녁 시간 또는 새벽 1시경의 시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발리에 늦게 도착하여 늦게 호텔로 들어가고 아침부터는 엑티비티 등 발리에서의 즐거운 일정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은 아무리 늦은 체크 아웃을 한다고 해도 낮 12시며 다시 오후에는 엑티비티, 관광, 마사지, 쇼핑 등을 하시고 저녁식사까지 한 후에도 비행기 출발 시간까지는 여러시간이 남게 됩니다.
몸은 피곤하고 지치고 비행기를 타기 전에 샤워도 하고 싶고 잠시 쉬고 싶지만 그럴 만한 장소가 그 동안은 없었습니다.
구지 한다면 몇시간을 쉬기 위해 다시 호텔을 예약하던지, 마사지를 받고 샤워를 하고 공항에 가는 일정, 아니면 쇼핑몰에가 커피샵에서 시간을 때우고 갈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동안은 마지막 시간 때가 가장 힘들고 지치는 시간이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MIT Travel은 저희 여행사 고객분들을 위해 쉼터(라운지)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쿠따 지역에도 새로 오픈한 전문 "Santai Lounge 산타이 라운지" 생겨 이제 많은 여행객, 관광객분들이 충분한 휴식을 가지고 비행기를 타실 수 있습니다. ( 고글맵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저희 여행사 고객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외 분들은 성인 5불, 초등학생 3불의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고 저녁시간에 휴식을 하시고 공항에 가실 수 있습니다.
샤워도 가능하고, 간이 칸막이 룸에는 2개의 침대가 있어서 잠시 잠을 잘수도 있으며 커피,티, 생수(통), 간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침대에서 잠시 쉬게 할수 있으므로 이보다 좋을 수 없을 것입니다.
가라오케 시설도 있어 다른 분들의 방해가 안된다면 노래 한곳도 부를 수 있습니다.
주방시설도 갖추고 있어 원하시면 직접 조리해 드리 수도 있으며 음식도 주문하여 드실 수 있으며 세탁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원하시면 케리어도 보관할 수 있으며 관광을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첫날 무료, 2일째부터 1일/ 1케리어 1불)
2층에는 Ananda's Inn Sanur 호텔이 있으며 1박 또는 몇시간 쉬고 갈수 있고 20불의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을 해 드릴수 있습니다.
깨끗한고 청결한 호텔로 편한한 휴식을 하시고 공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곳의 저럼한 호텔에서 연박을 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위치는 사누르이며 공항까지는 20~30분이면 가실 수있습니다.
주소는 발리 사누르이며 큰 길가에 위치한 강남 레스토랑과 비빔밥 사누르 레스토랑 중간 위치의 큰길에서 10미터 정도 들어간 길에 위치합니다.
고글맵에서 MIT Travel 을 검색하시면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Jl. Lantang Hidung No.3A, Sanur Kauh, Denpasar Selatan, Kota Denpasar, Bali 80227
(Ananda's Inn Sanur Hotel 1층에 위치합니다.)
핸드폰 (카톡, 와샵 전부 연결 됩니다.)
한국 010 3325 9630
인니 0813 4152 9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