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사진有) 사기 전과 2범 세종 바이오 박영규를 아시는 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ennylingsc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5-08 17:42 조회16,120회 댓글3건본문
피해자 확산 방지와 피해자 모집을 통한 피해자 회복을 위한 공익의 목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박영규는 2008년 카사바 관련 분양사업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상황에서 동종수법으로 사기를 친 범죄가 드러나 현재 남부교도소에 수감중입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 화장품 사업과 놀이기구 사업을 하면서 투자사기를 쳐 추가 고소를 당한 상황이며, 저희 말고도 3명의 피해자가 사기와 횡령으로 박영규를 고소한 것으로 들었습니다.
심지어 박영규는 사기죄로 고소당해 법원의 심판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마약소각기를 인도네시아에 80대 넘게 수출하기로 인도네시아 경찰청과 계약을 체결했다는 허위의 내용으로 사기를 치고 다닌 자이기도 합니다.
박영규를 아시는 분은 계신 듯 한데, 무슨 이유인지 박영규에 대해 속시원한 답변을 주시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혹시라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좀 연락 부탁드립니다.
박영규의 생김새를 모르시는 분을 위해 다음의 링크를 추가합니다.
(두번 째 링크의 인니 여성은 박영규의 내연녀이자, 사기 공범인 페니링입니다. 끌라빠 가딩 메디테라니아 레지던스에 회사를 차리고 사기를 치고 다니니 예의주시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세번째 링크는 박영규가 자신을 안양시장이 파견한 외교 대리인으로 사칭을 하고 다닌 사진입니다. 안양 시청의 정보공개를 통해 안양시청은 박영규를 외교 대리인으로 파견한 사실이 없다는 공식답변을 받은 상황입니다. )
https://www.facebook.com/KusumaEdupark/photos/bc.AbrOYtBVhzGzvbU9xj-HWeQiBWfY_47aPwSE7SklG327flLQ-3_QNxfTq5E78nfqvxr1khUG1RNQSoq4x_G7OKljrDvnTUlGDOIFhZPG1fNxuxAi1QaiVHBum-a8l7xXNoiQ0t5e74Z8c5sPPs2h9C3_/778468919000924/?opaqueCursor=AbqGhhH1JYUJ7_2_G_E9JgjuPLTeRQtKIM5CFp3cLfhq7h7OTGThl_u3iPi2gLM8Xf4N4QyxtEiSlvOIFjpTiQpxzjBOczUufnKnLX_de-bsn43UIxDDnviAE-1uMqiFXSxnUdfNjwldI26RSgWhJP6o9coCzzwDgag1rlDW48MkJcNPH0fCVxmjNio-zQiHfDgrkVrDWBsAvIftvaJ-BXovmcUQTkD6UlDWgxnZ6BqgHJKbeLtE9CaY7-lF1uij5k13rwAj2vsCwDhBy1qSyj_-Nn5oL1AKwDha2kn7N2r6Lb5W6DfJ5H_cTbp5Tl8YkpJRxvqS-QyLgtDE6r_tIS4I5bnedrtU-fxWE-gMM759NoqnkZddMdvYKAtq_oiKZHWHXmQwxnoarZNW1ywKw3B5Cn8biFOJp9GiksLHdw4JziQp3IQQdysJuLzbDnx4rScDppBj6WzQlkMzd-FvB7B6bD_CSxZlL9k9VV-2mTSnJMTtZZ5g4lKE78ZvCUOL7-OglYgbqTBnfwTC9YgWa2Nr
http://humasmanado.blogspot.com/2013/11/walikota-manado-menerima-kunjungan-park.html
========================================================
추가로 박영규는 수십억을 사기를 친 후에도, 2016년-2017년경 우연히 알게 된 오만지역 경찰 대사와 한국의 경찰출신 친구에게 "내가 중국 시진핑 라인이다. 석유를 중국에 수출해줄 수 있다." "내가 인도네시아 마약 국장과 절친이다. 인도네시아 경찰청에 무기를 수출해줄 수 있다."면서 황당한 이야기를 치고 다녔다고 하니, 교민들 중 피해를 입으신 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박영규는 고졸 후 **콘도 *** 회장의 수행비서(운전기사)를 하던 자로 퍼스트 네임이 영, 라스트 네임이 규박인 줄 아는 자라, 시진핑과 친분을 가질 능력이 있을 가능성이 과연 있었는지도 의문입니다. )
댓글목록
응삼이님의 댓글
응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인도네시아 를 이용 사기쳐 깜빵에 있는 놈인데 보호할 가치조차 없습니다..항상 싸이트 익명뒤에 맞내 틀리내 갑론을박보다 사기당하신분들 서로 협력해 교민 사회서 발 못붙아게 해야죠..인니에 사기꾼천지 사기쳐도 뭘 제제 할 수단이 없어 사기꾼이 더 설치고 다니죠...교민들도 다아는 사기꾼 놈 뇬이 얼굴 쳐들고 사는데는 교만 자체 문제도 있죠..
올드솔져님의 댓글
올드솔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이런글을 올리시려면 당사자의 이름부터 밝히고 올려야 하는게 원칙 아닌가요?
교민께 피해를 받았냐고 묻는데 누가 답을 하려고 해도 글을 올린이가 정확하게 나와 있어야 하는데
무조건 링크를 걸어서 확인되지도 않은 내용으로 교민사회에 혼란을 주는 내용은 교민끼리 절대 도음이 되지 않습니다 당사자끼리 해결해야 할 일을 사진까지 올려서 혼란을 주는 행동은 자제되야 할 사항이라고 사료 됩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얼마를 등등 결과도 밝하시고 자신이 어땧게 당한건지 아니면 대리로 글을 올린다던지 밝혀주는게 옳다고 봅니다
fennylingscam님의 댓글
fennylingsc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가해자에 대한 기사를 쓸 때 피해자의 이름을 명시하지 않는데는 이유가 있겠지요? 그 이유가 피해자의 2차 피해를 막기 위함이라는건 아시는지요? 그렇기에 저 역시 피해자의 개인정보를 밝힐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영규의 범행의 사실 관계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 링크를 걸었습니다.(사실관계의 알리기 위해 링크를 걸면 걸면 링크를 건다고 난리.., 그렇지 않으면 사실관계를 알리지 않는다 난리를 치시니.. 도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주시길 바라는지 모르겠네요.) 글의 서두에 작성되었듯, 본 글의 목적은 피해자 모집을 통한 피해자 회복과 추가 피해자 확산 방지를 위함입니다. 그리고 글을 읽으셨다면 아실 수 있듯, 카사바 분양사기와 놀이공원 투자 사기가 박영규의 범죄행위입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내용은 박영규를 아시는 분들, 혹은 피해를 입은 분과 공유를 하여 피해자 확산 방지와 피해자 피해 회복에 사용되어야하는 것이지, 가쉽거리라 치부하시는 분께 개인적 흥미와 궁금함을 충족시키기 위함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이전에 박영규가 저를 허위 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한 사실은 있으나, 허위 사실이 아님이 명확해서 범죄 성립이 안되어 불기소 된 사실이 있습니다. ) 박영규를 모르시는 분이시면 그냥 제 글을 지나치시면 됩니다./올드솔져님 인도웹 가입일이 5월 10일이신데, 가입하시자마자 댓글을 다셨네요. (혹시 댓글 다시려고 새로 가입하신건 아니시겠죠? 샬롬~)아이디가 sjh306이신데 설마 사기꾼 박영규로부터 법인 이사직 받으시고 황송하셔서 사기 전과범 위해 감형 탄원서 올리시고 피해자 딸 명예훼손 고소하라고 전 수원지검장 신경식 변호사 소개시켜주신 해병대 306기 ㅅjh(박영규의 유일한 친구) 아니신지 심히 의혹이 생기네요...만약 해병대 306기 ㅅjh씨라면 누구보다 박영규가 어떤 처지인지 아실 것이고 이 글은 명백히 fact base의 글이고 교민들을 혼란시키는 글이 아니라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아실텐데요...교민도 아니신 분이 교민행세는 왜 하시는지 그 저의가 궁금합니다. 열렬신도이신 ㅅjh씨라면 "네 이웃의 소유를 탐내지 말찌니라,거짓 증거하지 말찌니라"의 십계명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셀라~ 아무리 봐도 댓글 다시려고 새로 가입하신 분 같은데, 아니라고 믿고 싶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