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 세종학당 운영 관리 및 행사 기획 담당 직원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4-03-11 21:53 조회5,245회 댓글0건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356963
본문
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은 아래와 같이 세종학당 운영 관리 및 행사 기획을 담당할 한국인직원을 채용 할 예정이오니, 아래 사항을 참고 하셔서 2014. 3. 20.(목) 까지 신청서류를 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세종학당 운영 및 행사 기획 담당 : 1명
2. 채용조건
ㅇ 급여 : 월 $2,000
3. 지원자격
ㅇ 인도네시아어 가능자
ㅇ 컴퓨터(아래한글, Ms-Office) 가능자
ㅇ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4. 제출서류
ㅇ이력서(사진 첨부, 연락처 기재)
ㅇ최종학력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어학자격증 등 기타 보유 자격증 사본
ㅇ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서류 접수처
ㅇ접수기간 : 2014. 3. 20(목)까지
ㅇ접수방법 : 이메일 : info@kccindonesia.org 또는 방문 접수
[제목 : 주인도네시아한국문화원 직원 응모_응모자 성명)]
6. 선발방법
ㅇ1차 : 서류심사
ㅇ2차 :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7. 기타
ㅇ신원조회 및 채용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ㅇ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최종합격자는 임용 수속을 마치는 대로 업무 개시
ㅇ 문의 : 021-2903-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