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고젝 밥주문시 안받았음에도 수령확인되는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니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17.159) 작성일19-06-12 14:16 조회2,500회 댓글4건본문
저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스미냑 풀빌라에 묵었을때였는데요, 한 드라이버에게서 고젝 주문을 하고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알람을 확인하니
제가 밥을 수령한것으로 되었더군요. 드라이버는 물론 오지 않았고 저도 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런경우 (수취확인이 된 경우) 해당 드라이버에게 연락할방법도, 클레임을 제기할수도 없더군요.
결국 같은 밥을 다시 주문해 먹었습니다만 정말 황당한 경우였습니다.
참고로 고페이로 주문해서 돈은 자동으로 빠져나갔습니다.
댓글목록
cipinang님의 댓글
cipin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2.♡.14.226 작성일
고젝, 그랩 모두 전화를 하면 바로 처리해 주더라구요. 메일은 시간이 좀 걸리나 해결해 줍니다.
전 두 앱을 자주 사용하는데.. 차는 오지도 않았는데 결제가 된 경우도 있었고, 그와 비슷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기사에게 전화해서 돈을 돌려받은 경우도 있고, 그랩이나 고젝에 전화해서 돌려받은 적도 있습니다.
확실히... 전화가 빠른처리구요.. 인니어는 좀 하셔야 합니다.
히스토리에 전부 정보가 남아있어서 클레임 하기는 쉽습니다.
달려라심바님의 댓글
달려라심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8.♡.99.43 작성일
저도 몇일전에 동일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환불받았습니다.
절차가 좀 복잡하긴한데 History 들어가시면 하단에 Need Help?가 있어요.
들어가셔서 문의하시면 메일로 영수증 첨부하라고 회신이 옵니다.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insanerei님의 댓글
insanere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36.♡.253.51 작성일
그랩푸드의 경우 동일한 문제 발생 시 그랩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면 주문 내역 확인 후 결제 금액 환불해줍니다.
기사에 대한 패널티는 자체적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고젝도 동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KoreanCenter님의 댓글
KoreanCen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4.♡.118.214 작성일
별일이 다 있군요. History 들어가서 주문 내역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클레임을 한번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