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기타 |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콘서트, K-OST 콘서트 인도네시아 최초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다까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5-07-10 14:03 조회995회 댓글0건본문
한국 드라마 OST의 “왕”과 “여왕”이 인도네시아를 찾는다. 오는 8월 2일, 인도네시아 아레나(Indonesia Arena) 에서 Korean OST Concert(KOSTCON)이 인도네시아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 드라마 OST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린(Lyn), 김범수, 케이윌(K.Will), 첸(EXO), 소유, 헤이즈, 이무진이 총 출동해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KOSTCON 측은 “이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 공연이 아닌, 한국 드라마를 사랑하는 인도네시아 팬들과의 정서적 연결을 목표로 한 새로운 경험”이라며, “드라마 속 명장면을 되새기고, OST를 따라 부르던 감정을 무대 위에서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하는 TMC 인도네시아의 CEO Aulia Mahriza는 7월 9일 기자간담회에서 “KOSTCON은 감정과 향수, 문화를 넘는 연결의 장”이라며, “모든 관객, 특히 장애가 있는 분들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과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번 콘서트는 장애인을 위한 VVIP 특별 티켓 10장을 제공하는 등 사회적 포용과 나눔의 정신도 담았다. 이는 2006년부터 활동해온 사회복지재단 Maria Monique Last Wish Foundation (MMLW)과의 협력을 통해 실현되며, 장애 청소년들이 콘서트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공연 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KOSTCON Noraebang(노래방)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참가자 중 3명에게는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공식 인스타그램 @kostcon_official 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Kelebrity Worldwide, HiFive Entertainment, TMC Indonesia, 그리고 KMF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며, ‘세상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콘서트’라는 주제로 관객들이 실제 드라마 속에 들어온 듯한 시네마틱한 구성과 무대 연출을 예고하고 있다.
**HiFive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상무 션 페레이라(Sean Pereira)**는 “우리는 단순한 음악 공연이 아닌, 관객들이 장면 전환, 조명, 무대 연출 속에서 한 편의 드라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OSTCON 자카르타 공연의 티켓은 총 7개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가격은 Rp.950,000부터 Rp.2,950,000까지 Tiket.com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https://www.tiket.com/to-do/kostcon-korean-ost-concert-in-jakar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