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시사회 - 천둥 출연 Forever holiday in Bali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커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08 13:38 조회10,126회 댓글0건본문
Forever holiday in Bali Trailer
9일(화) 시시회
11일 전국 XXI, CGV등 190여개 극장 동시 개봉 - 자카르타에서 암본 사마린다까지
9. 한국 엔터테인기업의 현지진출 현황 및 전망
한국의 대형 연예기획사인 SM이 인니에 이미 진출하였고 YG는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동남아시장을 진출 준비 중이며 롯데시네마도 인도네시아에 출사표를 던졌다.
10.배우 개런티를 포함, 캐스팅에 대해서 물어봐도 될런지...
인도네시아에서는 흥행 보증배우에게 3억루피아 정도를 개런티로 지불한다.
우리 영화의 여주인공 Caitlin Halderman은 이번이 3번째 영화 출연인 만 17세 신인배우로서 4분의 1정도의 개런티로 가능하였다.
여배우 섭외 시 남자주인공인 천둥과 어울리고 영어가 가능한 배우를 우선 고려하였다.
11. 그 밖에 하고 싶은 말
영화 OST는 미스틱(대표 윤종신)이 맡아서 남녀배우가 각 나라의언어로 주제가를 부른다. 이를 위해 천둥이 시사회, 미니콘서트 등으로 2018년 1월 3일부터 18일까지 인도네시아 머물 예정이다.
한인동포사회에서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약 150개 개봉 예정관 가까이에 주변 한국기업에서 사전티켓(VOUCHER)을 우리에게 구매해서 현지인 직원과 가족에게 배포하면 좋은 홍보와 교류가 될 듯하다.
12. 향후 계획
트리아완 무나프 창조경제위원장을 만났을 때 특별히 한국영화에 관심을 보이며 인도네시아에서 특히 시나리오부문의 교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미 협력관계에 있는 인도네시아 Femina Group과 함께 이 일을 추진할 계획이다.
조만간 한국강사를 초빙하여 영화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한국의 앞선 영화관련 교육의 기회를 주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