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같은 테니스 의상"...아디다스,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멜버른 컬렉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돌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08 10:19 조회2,417회 댓글0건본문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선수들이 테니스코트 위에서 최상의 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멜버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경기 개최 도시인 맬버른이 유명한 해안 도시인 점과 여유로운 도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코트 위에서 뿐만 아니라 해변에서도 잘어울릴만한 디자인을 반영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고 슬림한 핏(Fit)의 실루엣에 청록색과 노란색의 적절한 컬러 배합으로 전통적인 테니스 의상에서 벗어나 마치 비치웨어와 같은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멜버른 티셔츠’는 블루 컬러에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으로 땀과 열은 빠르게 배출시켜 쾌적한 몸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클라이마 라이트’ 기술력이 적용됐다. ‘멜버른 폴로’ 역시 동일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연노랑 컬러가 적용됐다. 또한 뛰어난 통풍을 자랑하는 클라이마쿨 기술력이 반영된 ‘멜버른 탱크’와 ‘멜버른 스커트’, 여성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엘로우 컬러를 더한 ‘2018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컬렉션’ 등 여성 선수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호주 오픈을 기념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리케이드’ 테니스화의 경량성을 강화한 새로운 ‘바리케이드 부스트 2018’도 선보인다. 기존의 메시 갑피를 고온 가열 압축하여 내구성과 경량성이 강화했고, 강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부스트 소재가 중창에 적용되어 코트 위에서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를 도와준다. 멜버른 컬렉션에 맞게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우버소닉 2.0’ 테니스화도 출시한다.
2018 호주 오픈을 앞두고 출시한 아디다스 멜버른 컬렉션은 샤샤 즈베레프, 도미니크 티엠, 조 윌프레드 송가, 안젤리크 케르버, 크리스티나 믈라데노비치, 옐레나 오스타펜코, 가르비네 무구르자, 캐롤린 워즈니아키 선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