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1319)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2016년 신년 인사회’개최

한인뉴스2016.01.08

4일, 조태영 대사를 비롯해 서정인 주아세안 대표부대사, 양영연 한인회장 등 한인 단체 장 및 각계 인사 200여 명이 참 석한 가운데 주인도네시아 한 국대사관1층 강당에서 2016년 신년 인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에 이어 표창장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대통령 표창에는 재인도네시아 한인회 자문의원 이승민 변호 사(제9회 세계한인의 날 기념 유공 포상), 제 17 회 재외동포 문학상은 김현숙(시, 엄마의 뚤)에게 수여했다. 이어 각 기관과 개인에게 대사표창이 수여됐다.(수상자 명단 참조)
조태영 대사는 신년사를 통해“붉은 원숭이의 희망찬 새해, 모든 동포들의 가정에 만복이 깃 들기를 기원한다.”며 참석자들에게“대사관과 동포 여러분들이 긴밀하게 소통하는 한 해가 되 자.”고 당부했다. 또한“우리 모두 창조적 열정과 지혜를 함께 모아 서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하며, 그동안 추진해온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을 잘 마무리하고 창조경제와 문화융성을 확실하게 뿌리내 려서 우리 경제에 활력과 일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빈틈없는 안보태세로 북한의 도발에는 단 호하게 대응하면서 대화의 문을 항상 열어놓고 평 화통일의 한반도시대를 향해 나가야겠다”는 박 근혜 대통령의 신년사를 언급했다.
제 5대 한인회를 이끌어갈 신임 양영연 한인회 장은 신년사에서“어려운 경제 상황을 잘 극복하 고, 한인단체들이 한마음이 되어 동반 성장해 나 가자.”며“변화와 희망의 새로운 시대를 열자.” 고 강조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또한 한인회는 재인도네시아 대한체육회소속 딘 다 메이리사(태권도) 선수에게 장학금 3천만 루 피아를 후원했다. 공식 행사를 마친 후, 대사관에서 준비한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를 나눴다.

한인뉴스2016.01.08
like 좋아요
871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08.31
내일 날씨 이미지
09.01
모레 날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