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1765)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신한카드, 인니 현지법인 내년 1월부터 본격 영업

출처 - 데일리인도네시아

Indoweb2016.12.28

신한카드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신한인도파이낸스'(Shinhan Indo Finance)가 인도네시아 중앙은행으로부터 신용카드 사업 승인을 받고, 내년 1월 초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합니다. 

 

http://dailyindonesia.co.kr/news/view.php?no=14781

 

신한카드의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신한인도파이낸스'(Shinhan Indo Finance)가 인도네시아 중앙은행으로부터 신용카드 사업 승인을 받고, 내년 1월 초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국내 카드사 중 처음으로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업을 승인받았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12월 인도네시아에서 '신한인도파이낸스' 현지법인을 출범시킨 뒤 신용카드 사업을 승인받기 위해 노력해왔다.

 

신한카드는 합작 파트너인 살림 그룹의 계열사 인프라와 임직원을 모집 채널로 활용하고, 현지에 진출한 신한은행과 협력해 고객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신한인도파이낸스는 이 과정에서 인도네시아 기업뿐만 아니라 현지에 진출한 삼성전자, CJ 등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130여 명의 현지 전문인력을 채용하고, 특화 상품을 개발하는 등 현지 시장에 맞는 경쟁력을 갖췄다.

 

인도네시아에서도 신한카드의 모바일 플랫폼 판(FAN) 개발을 완료해 20∼30대 고객을 공략한다.

 

또 빅데이터 분석과 모바일 핀테크 역량을 신용관리 및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5년 안에 업계 선두 그룹으로 도약한다는 전략이다.

 

 


 

 

Indoweb2016.12.28
like 좋아요
1,253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11.24
내일 날씨 이미지
11.25
모레 날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