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news

  • FAQ
  • 현재접속자 (1453)
  • 최신글
로그인/회원가입
리스트로
이전
다음

한국대사관, 한국 문화 전도사‘한사모’초청 행사

한인뉴스2015.09.17

주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 (대사 조태영)은 6일 반둥의‘한사모(한국을 사랑하는 모 임)’ 회원 70명을 대사관으로 초청하여 격려하 고, 환영 오찬 및 한국 영화를 관람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한국 관련 행사 뿐만 아니라 현지의 각종 행사에 서 한국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한사모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조태영 대사의 적극적인 초청 으로 이뤄졌다.

조태영 대사와 신기엽 한인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한사모의 활동을 알리는 프리젠테이션, 아리랑 댄스와 K-POP 댄 스 공연이 펼쳐졌다. 이에 조태영 대사와 신기엽 한인회장은 인도네시아 노래로 화답하여 한사모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한-인니 미디어 매체의 큰 관심을 받았다.

조태영 대사는“한사모의 다양한 활동소식을 듣 고 감동을 받았다”며“한-인니 양국 민간외교 차원의 모범 사례이며 앞으로도 더 왕성한 활동을 바란다”고 부탁했다.
한사모 회장 Sani씨는“따뜻한 환대에 감사하 다”며“한사모는 인도네시아에 한국 문화를 알 리고 한국 커뮤니티에는 순다(Sunda) 지역의 문 화를 알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한인회에서 는 운동화75족을 선물로 준비하였다.

* 한사모 ( 한국을 사랑하는 모임)
2006년에 반둥에서 만들어진 민간단체 모임으 로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 문화를 즐기는 대학생, 직장인 등 주축으로 결성되어 현재 1,800여명 의 회원이 활동. 한국어 학습, 전통 춤, K-POP 댄스, K-POP 보컬, 브레이크 댄스 등을 통해 한국을 알리고 한국문화를 소개하고 홍보하는 모임이다.

한인뉴스2015.09.17
like 좋아요
706
scrap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0
7일간 많이 본 뉴스
오늘
오늘 날씨 이미지
10.07
내일 날씨 이미지
10.08
모레 날씨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