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낙서장~ > 씁슬한 웃음을 날리며...

본문 바로가기
  • FAQ
  • 현재접속자 (955)
  • 최신글

LOGIN

1.궁금한 사항은 "궁금해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단순 내용 펌은 삭제 처리합니다. 본인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일상 | 씁슬한 웃음을 날리며...

writerprofile

페이지 정보

작성자 大美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51.185) 작성일14-08-07 14:14 조회5,130회 댓글1건
  • 검색
  • 목록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374101

본문

정말 오래간만에 글을 남겨 보네요...

요즘 인도네시아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화요일에는 한국업체가 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했습니다
예전처럼 COD 가 안되길래 주문하고 바로 송금을 했지요
전화도 오더군요 송금하라고...
그리고 오늘 물건을 받았는데 물품 시킨것중에 신라면이 없네요...
오늘 오전 10시에 이메일로 물건이 하비스라는 메일은 와 있네요(원래 어제 왔어야 하는 메일 같은데...)
그래서 물품 못받은거 얼마 안되지만 환불해 달라 했더니 CS 담당자가 포인으로 바뀐다는데...이건 고객한테 문의도
없이...자기네 규정이라는 식으로 답은 하더군요...

예전에 인도웹 회원 어느분이 그랬습니다

물건 팔때는 한국 사람이 하는 업체이니 이용해 달라하고 나중에 물건 팔고 나서는 인도네시아 사람들 핑계를 댄다고요
인도네시아가 그런 식이다라는 식으로요...
그래서 저두 생각이 드는건데 이런식으로 쇼핑몰 운영하는 한국업체는 다신 사용하고 싶지 않네요
차라리 시간들여 슈퍼마켓에 가서 이것저것 사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아니면 CS 가 잘되어있는 현지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겠습니다
(참고로 R**ten,Q** 은 몇번 주문해봤는데 CS 도 그렇고 입접업체 관리도 별로인거 같습니다)

외근나갔다가 들어오는 물건 와있어서 기뻐했는데 물품 빠져있고 문의한 질문에 저런 답변받은거 보니
오늘 일진이 별로인가 봅니다

여러분들은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좋아요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 검색
  •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웹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인도웹은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pyright ⓒ 2006.7.4 - 2024 Powered By IndoWeb.Org. All rights reserved. Email: ad@indoweb.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