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고젝 밥주문시 안받았음에도 수령확인되는경우
![](http://indoweb.org/love/img/misc_no_user_photo_48.png)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니콜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17.159) 작성일19-06-12 14:16 조회2,337회 댓글4건본문
저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스미냑 풀빌라에 묵었을때였는데요, 한 드라이버에게서 고젝 주문을 하고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알람을 확인하니
제가 밥을 수령한것으로 되었더군요. 드라이버는 물론 오지 않았고 저도 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런경우 (수취확인이 된 경우) 해당 드라이버에게 연락할방법도, 클레임을 제기할수도 없더군요.
결국 같은 밥을 다시 주문해 먹었습니다만 정말 황당한 경우였습니다.
참고로 고페이로 주문해서 돈은 자동으로 빠져나갔습니다.
댓글목록
![](http://indoweb.org/love/img/misc_no_user_photo_48.png)
cipinang님의 댓글
cipin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02.♡.14.226 작성일
고젝, 그랩 모두 전화를 하면 바로 처리해 주더라구요. 메일은 시간이 좀 걸리나 해결해 줍니다.
전 두 앱을 자주 사용하는데.. 차는 오지도 않았는데 결제가 된 경우도 있었고, 그와 비슷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기사에게 전화해서 돈을 돌려받은 경우도 있고, 그랩이나 고젝에 전화해서 돌려받은 적도 있습니다.
확실히... 전화가 빠른처리구요.. 인니어는 좀 하셔야 합니다.
히스토리에 전부 정보가 남아있어서 클레임 하기는 쉽습니다.
![](http://indoweb.org/love/img/misc_no_user_photo_48.png)
달려라심바님의 댓글
달려라심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18.♡.99.43 작성일
저도 몇일전에 동일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환불받았습니다.
절차가 좀 복잡하긴한데 History 들어가시면 하단에 Need Help?가 있어요.
들어가셔서 문의하시면 메일로 영수증 첨부하라고 회신이 옵니다.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http://indoweb.org/love/img/misc_no_user_photo_48.png)
insanerei님의 댓글
insanere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36.♡.253.51 작성일
그랩푸드의 경우 동일한 문제 발생 시 그랩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면 주문 내역 확인 후 결제 금액 환불해줍니다.
기사에 대한 패널티는 자체적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고젝도 동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KoreanCenter님의 댓글
KoreanCen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4.♡.118.214 작성일
별일이 다 있군요. History 들어가서 주문 내역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클레임을 한번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