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델라이비치오픈 2회전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시글 링크복사 : http://www.indoweb.org/455808
본문

2월 1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ATP투어 250시리즈 델라이비치오픈 1회전에서 8번시드 정현이 럭키루저로 본선에 올라온 카메론 노리(영국, 115위)를 1시간 41분 만에 3-6 6-3 6-1로 물리쳤다.
이날 경기에서 정현은 서브 에이스 1개를 기록했고 더블포트는 단 한 개도 범하지 않았다. 첫 서브 성공률과 첫 서브 득점률은 각각 64%, 69%를 기록했다.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는 8차례 잡아 5차례 성공시켰고 6차례 브레이크 위기를 맞이했지만 4차례 방어했다.
지난달 호주오픈에서 당한 발바닥 물집 부상 이후 약 3주 만에 복귀한 정현은 첫 세트에서 다소 무거운 움직임을 보였다. 결국, 자신의 서비스 게임을 한 차례 지키지 못해 세트 스코어 0-1로 끌려갔다.
하지만 두 번째 세트에서 첫 세트와 달리 무뎌던 스트로크가 살아났고 활발한 움직임으로 노리의 서비스 게임을 두 차례 브레이크하며 세트 스코어 1-1 동점을 만들었다.
세 번째 세트는 정현의 독주였다.
게임 스코어 1-1에서 한 차례 듀스 끝에 노리의 서비스 게임을 브레이크하며 리드를 잡은 정현은 이어진 자신의 서비스 게임을 러브 게임으로 지켰다. 이후 강력한 스트로크로 노리를 물아붙인 정현은 큰 위기 없이 리드를 유지해 경기를 마무리했다.
정현은 "복귀전을 승리로 장식해 기쁘다. 바람이 많이 불어 쉽지 않았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려 했다. 다음 경기도 잘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현은 예선 통과자 알렉산더 부블릭(카자흐스탄, 131위)과 역시 예선 통과자 프랑코 스쿠고르(크로아티아, 303위)의 승자와 2회전에서 맞붙는다.


재인니 대한검도회
인도네시아 한국센터
BBJA 농구단
재인니 한인 야구 협회 (Indonesia Korean Baseball Organization ; IKBO)
UMN BIPA
인도네시아 국립대(UI)
코리아나 야구동호회
FC화풋